본문 바로가기

독일리뷰/생필품

독일 베를린에서 받은 한정판 맥도날드 코카콜라 컵

 얼마 전 베를린 빌머스도르프에 위치한 맥도날드에서 생각지도 못 한 선물을 받았다. 그것은 바로 코카콜라 리미티드 에디션! 2017년 한정판 맥도날드 코카콜라 컵 ! 오랜만에 맥모닝을 먹기 위해 맥도날드에 들렸는데 이런 행운이 찾아온 것이다. 원래 이런 것을 잘 모으는 편은 아니지만 공자에다가 예쁘기까지 해 받고 나서 굉장히 기분이 좋은 건 어쩔 수 없었다. 



2017년 7월 17일부터 진행한 이벤트로 맥도날드 코카콜라 컵의 색상은 총 6종류다. 증정 방식은 매장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을지도 모르니 한정판 컵을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구매 전 문의해보는게 좋을 듯 싶다. 우리는 커플이라 한번 갈 때 2개의 컵을 받았으며 2번 방문해 총 4개의 컵을 받았다. 메뉴는 두번 다 맥모닝 버거와 커피 말고 코카콜라를 시켰다.



이것이 바로 2017 한정판 맥도날트 코카콜라 컵이다. 실물을 보면 광고사진과 약간 다른 것을 볼 수 있지만 만족스럽다. 유리컵이며 묵직하다.




위 사진은 내가 받은 4가지 색상인데 색상은 주문 전에 고를 수 있다. 6개 모두 모을까도 했지만 형광 핑크와 형광 노랑은 별로여서 빨강, 파랑, 청록, 검정 색상만 겟!



2017 한정판 맥도날드 코카콜라컵 중 가장 맘에 드는 색상.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정렬의 색상 레드



투명한 유리와 은은한 블랙



아쿠아 청록색



블루 블루.




선명한 Coca Cola 로고.



맥모닝 2인분과 콜라 2개를 먹는데 약 7유로 정도 들었다. 이 가격에 맥도날드 한정판 코카콜라컵 2개가 딸려오니 굉장히 괜찮은 것. 한정판 맥도날드컵에 따라 마시는 콜라는 기분 탓인지 더욱 맛있다. 독일에 산다면 지금 당장 맥도날드로 달려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