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리뷰/가전가구

해외 유학생들의 필수품! 바리깡 이발기

  돈을 아껴야 하는 해외 유학생들과 워킹홀리데이 분들은 몇만 원 하는 이발비도 아까 울 것이다. 우리 커플 역시 마찬가지로 최대한 돈을 절약해야 했기 때문에 독일에 가면 서로 상대방의 머리를 손질해 주기로 약속했었다. 그리고 출국 직전. 한국 다이소에서 미용가위와 숱가위를 구매했다. 하지만 독일에 오고 나서 가위만으로는 머리를 손질하기엔 너무 힘들다는 결론에 이르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바리깡(이발기)을 구매하게 되었다. 



 2016년 11월 11일 주문 - 2017년 1월 7일 수령. 택배에 문제가 좀 있었던 것 같다. 이후에 주문한 물건들이 훨씬 일찍 도착했으니... 독일에는 작년 11월 29일에 도착했다고 조회됐는데 우리 집에는 1달이 넘어서 도착한 것이다. 프랑크푸르트 세관에 문제가 있어 저 시기에 들어온 물건들이 홀딩되었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내 물건도 그 사이에 들어가 있었던 것 같다. 정말 알리익스프레스에 분쟁 제기하기 직전에 도착했다.


HAIR TRIMMER 미화 3.85 달러 약 4500원



 박스가 다 찌그러져서 왔다. 다행이 내용물들은 무사한 듯. 두달 넘게 기다렸고 내용물까지 박살나서 왔으면 정말 열받았을 것 같다.



오! 뭔가 가격대비 구성이 알찬 느낌이다. 역시 알리 익스프레스에는 가성비 좋은 제품들이 많다.



구성품 : 빗, 바리깡(이발기), 청소용 솔, 기름, 3MM, 6MM, 9MM, 12MM 캡(양면)



캡을 장착 한 모습. 빨리 사용해 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아서 화장실 가서 테스트 해 보았다.

 "부왕~" 하면서 내 앞머리가 순식간에 잘려나간다. 성능 GOOD!


AA 사이즈 건전지 2개가 들어간다. 



9MM 캡을 사용한 모습. 



 일반 바리깡처럼 날이 좌우로 움직이면서 머리카락을 잘라낸다. 건전지로 작동하며 안전하다. 충전식은 오히려 시간이 갈 수 록 배터리 성능이 안좋아 지기 때문에 건전지 방식이 오히려 더 좋은 것 같다.




참고로 알리에서 HAIR TRIMMER 라고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이렇게 우리는 바리깡, 숱가위, 이발가위 3가지를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매우 저렴한 가격에 장만 할 수 있었다. 이제는 여자친구에게 내 머리를 맡기는 일만 남은 듯. 오늘 자르기로 했는데 조금 무섭긴 하다.

글/사진 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