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독일리뷰/생필품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이상한 미용가운 구매 후기

얼마 전에 바리깡 리뷰를 했었는데 이번에는 이발 가운 즉 미용 가운을 리뷰해보려고 한다. 구매는 역시 알리익스프레스. 미용가운 없이 머리를 자르다 보니깐 바닥에 떨어진 머리카락을 청소하는 것이 여간 힘든일이 아니었고 무엇보다 머리카락이 목 주변에 떨어져 콕콕 찌르는 게 이건 아니다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다.



역시나 독일로 배송했고 가격은 약 3.85 미국 달러이다. 어플로 구매시 3.81 달러에 구매 가능. 허허허 약 40원차이. 신기하게도 미용가운이 위로? 솟구쳐있다. 머리카락이 바닥으로 툭 툭 떨어지는 게 아닌 미용 가운 속으로 툭 툭 떨어지는 구조. 유용할 것 같아서 충동구매해버렸다.



배송기간 3주 정도 소요. 평균 2주 정도면 오는데 1주일 정도 더 걸렸다. 어느 날 집에 오니 저 커다란 게 작은 우편함에 들어가있더라. 말랑말랑 유연했기 때문에 가능했을 터. 포장은 검정 비닐봉지에 그냥 감겨서 왔다.



드디어 개봉. 기대된다. 



대망의 착샷. 빨리 착용샷을 보고 싶어서 유니클로 후리스를 입고있는 여자친구 에게 그냥 입혀버렸다. 167CM 50KG 여자 착용. 그런대 뭔가 2% 부족해보이는 사이즈다. 



좀 더 확대해보면 그래도 나름 잘 머리카락을 받아줄 것 같기도 하고 아무래도 이발을 해봐야 알 것 같다.



소재가 뭔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Material : Cloth 라고 적혀있다. 소재가 옷이라고? 헐. 역시 중국. 케어라벨은 당연히 없다. 내 생각엔 폴리에스테르로 추정된다.



이발을 해 본 결과.




뭐 그럭저럭 쓸만하다. 더 컸으면 좋았을 뻔했는데 그러면 머리 자르는 사람이 불편할 것 같다. 나 같은 경우에는 옆머리리와 뒷머리는 여자친구가 잘라주고 앞머리는 내가 자른다. 혼자 바리깡으로 삭발하는 유학생이나 워홀러 분들한테도 유용하게 쓰일 듯. 가위 사용 시 떨어지는 머리카락은 거의 다 받쳐주는 편이고 바리깡 사용 시 튀어나가는 머리카락들은 어쩔 수 없는 듯. 그래도 없는 거보단 훨 ~ 신 낫다.

글 사진 : 독소